로고

예스24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 단독 예약 판매

김은희기자 | 기사입력 2024/02/02 [11:00]

예스24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 단독 예약 판매

김은희기자 | 입력 : 2024/02/02 [11:00]

[한국뷰티뉴스= 노익희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의 단독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2023년 1월 개봉돼 ‘슬램덩크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올 1월 개봉 1주년을 맞아 전국 확대 상영을 시작하며, 누적 관객수 48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를 고화질·고음질의 영상으로 담아낸 이번 통상판 블루레이는 영화를 소장하는 것은 물론, 감상 당시 감동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 예스24가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의 단독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의 자막판과 더빙판, 각 디스크의 양면 자켓과 풀슬립 박스, PET슬리브로 구성됐다. 디스크 자켓과 풀슬립 박스, PET슬리브 등 구성품에는 주요 등장인물 및 장면이 새겨져 소장 가치를 한층 더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는 오직 예스24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28일 정식 발매된다.

예스24 ENT커머스사업팀 최찬구 팀장은 “지난해부터 많은 팬의 가슴을 설레게 하며 열기를 이어 가고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통상판 블루레이를 예스24 독점 예약 판매로 선보이게 됐다”며 “영화는 물론 그때 감동까지 그대로 소장하고 꺼내볼 수 있는 이번 통상판 블루레이 상품에 슬램덩크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영화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피규어도 2월 8일부터 예약 판매로 선보인다. 피규어는 세트 3종 및 단품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