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A Soft' 송창남 대표, 금천구민 위해 기증품 전달

방현옥기자 | 기사입력 2022/06/08 [16:37]

'C&A Soft' 송창남 대표, 금천구민 위해 기증품 전달

방현옥기자 | 입력 : 2022/06/08 [16:37]

 

▲ 송창남 C&A 대표(오른쪽)와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박평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방현옥 기자)    

 

[한국뷰티뉴스= 방현옥 기자] 오늘 'C&A Soft' 송창남 대표가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을 통해 '금천구민을 위한 기증품 전달식'을 가졌다.

 

'금나래문화체육센터'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공단 박평이사장과  C&A Soft 송창남대표, 공단 문화체육부 이소연 부장 등이 참석했다. 

 

전달식 후 송대표와 공단 이사장은  공단 직원들과 함께 금나래문화체육센터 시설을 둘러보며 환담을 나눴다.

▲ 공단 이사장과 송대표 그리고 공단직원들이 얘기를 나누고 있다.(사진= 방현옥 기자)

 

그동안 여러차례 금천 시민들을 위해 기증해온 송대표는 "미력하나마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방면으로 좋은 일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공단 박평 이사장은 "시민들을 위해 기증하신 송창남 대표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물품은 지역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금나래문화체육센터(사진= 방현옥 기자)

 

한편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1년 지방공기업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자치구 지방공기업 중 1위를 달성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인터뷰/탐방 많이 본 기사